후드망고나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커피프린스2호점 조회 0회 작성일 2021-06-10 15:40:34 댓글 0

본문

소개팅에서 이 민소매 입으면 끝짱납니다

구독,좋아요,댓글은 영상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최저가 닭가슴살,다이어트식품 구매가능
https://metree.co.kr/index/index.php?sponsor=100407493
링크 클릭후 회원가입하시면 자동적으로 지기코드 입렵됩니다!
-----------------------------------------------------------------------

지기가 추천하는 간편한떡 '누구나할수있떡!'
착한기업과 함께 수익금일부를 기부형식으로 하는 캠페인입니다^^
https://m.smartstore.naver.com/dotori_siver/products/4820616203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지기가 사용하는 헬스용품, 마사지제품
하빈져 https://instashop.srookpay.com/naum02988_13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스폰.문의.광고) 지기이메일 : dirrnrdlqek@gmail.com
(약국입다@쥐메일)

* SNS/인스타그램(지기)
https://www.instagram.com/jigitv91/

*투네이션후원) https://toon.at/donate/636695594749923272
(영상제작에 사용됩니다!)


#민소매 #여심저격 #근육남


Fluffing a Duck by Kevin MacLeod
Link: https://incompetech.filmmusic.io/song/3766-fluffing-a-duck
License: http://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

Song : 샛별 - Candy Town /


Batty McFaddin by Kevin MacLeod
Link: https://incompetech.filmmusic.io/song/3427-batty-mcfaddin
License: http://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

Investigations by Kevin MacLeod
Link: https://incompetech.filmmusic.io/song/3924-investigations
License: http://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

Scheming Weasel (faster version) by Kevin MacLeod
Link: https://incompetech.filmmusic.io/song/4326-scheming-weasel-faster-version-
License: http://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

Song : 샛별 - Sugar Cookie /

힘을숨기고있는찐따 : 20대 여자입니다 영상 보는 내내 당혹감을 감출 수 럾었습니다 마지막에 세아 민소매보고 편-안
지성오빠랑결혼하고싶다. : 민소매를그냥안입는게제일좋아요
떼아너무귀엽다
곽필용 : 6:14 여기부터 이 영상의 액기스입니다
mi sho : 아 뭐지 저 분 즐기고 있어ㅋㅋㅋㅋㄱㄲㅋㅋ
딱 4번이 좋고 나머지는 도망갈듯..
black been : 행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좋습니다 그냥 꼭지에만 X로 밴드붙이고 운동해주세요

니트안에 속티셔츠를 입어야하는 이유..방송사고급 움직임

인기키워드 : 문월, 주엽tv, 하쿠나 냥뇽녕냥

소개팅남이 나시만 입고 온다면?

선배님들! 저 소개팅 했어요!
여성분께서 제 매력에 푹-빠진 것 같아요✨
애프터신청 올지도..ㅎㅎ..(부끄)
제 소개팅이 궁금하신 분들은
영상을 끝까지 시청해 주세요^^~~

✔️ 체형에 맞는 '진짜' 운동을 배우고 싶다면?
[핏블리 힙업공장] 여의도점/부천점
상담 플러스친구 : 핏블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국제트레이너\u0026스포츠영양코치 문석기
NSCA - CPT (Certified Personal Trainer)
NASM - CPT (Certified Personal Trainer)
NSCA Korea - Advanced Sport Nutrition Coach (상급스포츠영양코치)
REPs Registered Personal Trainer
National Certificate - Exercise Consultant Lv3
National Certificate - Personal Training Business Skills Lv4
Red Cross - Essential Aid
문화체육관광부 -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미국공인 국제트레이너
대한평생수영협회 자문위원
핏블리 온\u0026오프라인 헬스케어 CEO
40개국 세계여행 및 국제트레이너 활동
*약물 1g도 사용하지 않은 내추럴 보디빌더입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핏블리 헬스장 상담 http://pf.kakao.com/_qDxnpC/chat
❤핏블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fitvely_moon/
❤비즈니스\u0026콜라보 문의 moon@fitvely.com
문식문식 : 아웃트로 노래제목좀요!
조혁훈 : 3:30 왼쪽팔만 운동하는거 맘에 안드네요;;
안영조 : ㅋㅋㅋㅋㅋ 미친다
댓글만달고구독자1000명찍기 : 존나 ㅋㅋㅋㅋㅋ 헬스장에서 pt상담받는거같네
김현재 : 3:02 사일러스...?

... 

#후드망고나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89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289a97e33y1m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