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콜 센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슬기 조회 3회 작성일 2021-07-26 19:35:19 댓글 0

본문

경상도패기여상담원 ㅋㅋㅋㅋ



콜센터 상담원의 기막힌 현실을 알려드립니다 1부

01:28 콜센터 부서별 업무의 난이도
01:59 돈은 어디가 제일 많이줘요?
02:07 교육은 얼마나 받아요? 교육비는 나오나요?
02:20 교육만 받고 그만둬도 돈이 나와요?
02:36 교육만 받고 그만두는 사람들도 많나요?
02:52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03:17 실적이 없으면 어떻게돼요?
03:36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의 급여차이
04:21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근무환경차이
05:00 “콜을 녹음해서 듣고 평가를 해요”
05:24 “공감표현을 해줘야 돼요”
05:45 전화를 걸면 고객정보가 어디까지가 떠요?
06:23 하루에 얼마나 전화를 해요?
06:57 전화를 많이 할수록 돈을 많이받나요?
07:04 콜센터상담원의 꼼수
07:30 “화장실을 하루 두 번갈 수 있어요”
08:11 “센터장이 매니저를 때리는 걸 봤어요”
08:40 “콜 땡기라고 엄청 소리를 질러요”
09:25 어떤 성과를 내야되는거에요? (완결률)
09:51 “1분30초 이상 전화를 하면 불이익을 받아요”
10:41 대출한번 가입시키면 얼마받아요?

인터뷰이 개인의 의견일 뿐 전체를 대변하진 않습니다.
직업의 모든 것은 있는 그대로의 현실을 전합니다.
선생님이 악플을 달면 제가 현실을 전하기 힘들어집니다.
건전한 댓글문화 우리 함께 만들어요.

엘지에 불났어요? 끝까지 친절한 상담원 ㅋㅋ

통화 제보: hahaha6086@gmai.com
재밌는 통화 내용을 보내주세요. 영상으로 만들어 드리고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그림: 콜스토리

... 

#lg 콜 센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32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289a97e33y1m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