턱이아플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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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심바 조회 2회 작성일 2021-07-27 07:54:00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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턱관절 통증에 좋은 TOP3 스트레칭 루틴 (eng sub)

턱관절이 아플 때 혹은 턱에서 소리가 날 때 이 스트레칭을 해보세요 정말 정말 좋습니다.

턱이 안 좋은 친구들에게 공유 필수!!

턱관절. 혼자서 치료할 수 있습니다.

턱관절에 교근을 생각하기 쉬운데 더 중요한건, 측두근과 익돌근 입니다. 측두근은 머리에서, 익돌근은 입 안에서 풀어주면 좋습니다. 내측익돌근은 혼자 만질수 있습니다. 익돌근은 잘 푸는게 핵심입니다!

(턱관절통증/턱통증)갑자기 턱아플때 응급조치요령 3

#턱관절통증 이 갑자기 생겼을 때 응급조치방법을 3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첫째, 약국에 가서 찜찔팩을 삽니다. 찜찔팩을 뜨거운 물에 넣어서 따뜻하게 만든 다음 턱에 댑니다. 턱근육이 풀어져야 통증이 줄어드니까 물리치료를 스스로 하는 겁니다. 따뜻하게 30분 이상 하기 바랍니다. 두번째 마사지, #턱근육마사지 입니다. 턱근육을 눌러주는 것입니다. 이를 꽉 깨물면 턱근육이 올라오는 부위를 찾아 힘을 빼고 눌러줍니다. 손가락 또는 도구를 사용해 많이 누르고 문지르세요. 세번째 #마우스피스가 없을 때는 자가로 만들어서 사용하는 겁니다. 인체에 무해한 롤비닐을 사용해야 하는데, 입에 들어갈 크기로 여러 번 접는 것입니다. 입 안에 넣어 물고 잡니다. 절대로 삼키면 안되겠죠. 이것만 물어줘도 턱이 덜 아파요. 없는것 보단 훨씬 낫고, 이렇게 3가지 방법은 턱관절통증이 있을 때 응급조치법으로 훌륭합니다. ▶대한민국 턱치료의 파워, 루이빈치과 (류지헌 원장, 카톡 플러스친구 @슬림, 카톡 ID slim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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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턱이아플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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