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걸이닷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코난 조회 3회 작성일 2022-01-16 13:56:08 댓글 0

본문

옷걸이컷 화이트포인트기준점설정

효과적인 누끼촬영을위한 노출설정
소리라떼 : 셔터스피드를 1/100s 로 하시는 특별한 이유가 있나요?
F9 ALRT : 뒤에서 과도하게 넘어오는 빛이랑 흰색 티셔츠다 보니 상품 안쪽을 투과시키는 빛은 어떻게 해결하실려고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Lisa Prank : 카메라 사양하고 셋팅 값 알수 있을까요?
Lisa Prank : 카메라는 케논650d 탐론17- 55 신형 반누끼보드 전신반사판 이렇게 사용했습니다
규뀨뿝 : 핀보드 구매처좀 알수있을까요 ㅠㅠ

옷걸이 종류별 장단점 총정리! 가성비, 무게, 디자인 모두 좋은 옷걸이 추천 | 나의 옷걸이 연대기

이제 여름 옷은 완전히 넣어두고 가을/겨울 옷으로 옷장 정리하는 분들 많으시죠? 옷 보관할 때 정말 중요한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옷걸이인데요! 이 영상에서 지금까지 정말 문의 많이 받았던 옷걸이에 대해 전부 다 털어봤습니다. 가성비 뛰어난 제품, 공간 활용도 높은 제품, 전체적인 밸런스가 가장 좋은 제품까지 종류별로 자세히 소개해요. 영상 재미있게 보시고, 좋아요/댓글/구독/알림설정도 꼬옥 부탁드려요 ~~

#옷걸이추천 #행거 #옷장정리

-

[ 제품 정보 ]

* 옷걸이는 본격적으로 옷장 정리하기 전에 미리 온라인으로 주문해 두는 게 좋아요! 정리를 미루고 있다가도 딱 배송되고 나면 바로 시작하게 되더라고요.

이케아(IKEA) 부메랑 옷걸이 - 내추럴 컬러
https://bit.ly/3mwugny

무인양품(MUJI) 행거
https://muji.lu/3CAJSMr
*용도별, 소재별, 크기별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

[ 콜리젯 COLIZET ]
홈페이지 https://www.colizet.com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olizet_bmj
틱톡 https://www.tiktok.com/@colizet
브런치 https://brunch.co.kr/@colizet
이메일 represent@colizet.com
osmaN99 : 아 대박 !! 저 이케아 나무 옷걸이들 왕창 사서 쓰고 있는데 그게 나왔네요. 통일감 매우 중요합니다. 나무 소재 선호합니다. 가격 저렴합니다. 삼박자를 갖추고 있어서 나무랄데가 거의 없어요. 무인양품 나무 옷걸이가 확실히 고급스러운 느낌은 나네요. 대량으로 걸기에는 이케아가 제일 나은 것 같아요. 영상 잘 봤습니다.
Sunshine선샤인 : 와 이렇게 체계적으로, 그리고 시행착오 하셨던거 다 말해주시니 넘 좋아요♥ 저도 시행착오 끝에 다 나무옷걸이로 통일하고 있는 중인데 (가격 때문에 조금씩 바꾸고 있어요 ㅎㅎ) 나머지는 이케아로 채워야겠습니다! 항상 유용한 영상 감사해요!
이미정 : 콜리젯님~❤️옷 소개하는 유튜버는 많이 있지만 진작 중요한 옷걸이 소개해준 유튜버는 드문데...,,영상 넘 도움 될것 같아요~^^
이케아 옷걸이가 디자인도 예쁘고 실용적이라 눈길이 가요~특희 바지 걸이는 집게 부분에 바지가 찝히는 자국 너무 신경쓰였는데 요거 진짜 괜찮네요
무인양품 바지걸이는 협소한 공간에 사용하면 정말 유용하겠어요~^^
정보 감사합니다❤️
디자이너 심 : 옷걸이 만들어보려고 찾다가 콜리젯님 채널왔는데
설명을 너무 잘해주셔서
어떻게 만들어야 할지 ㅋㅋ 찾았습니다.
마감적인 부분도 놓치지 않고 설명해주시는거 보니까
설명에 달인이십니당
세탁소에서 주는 옷걸이로 월넛을 사용해 만들어봐야겠어요 !
콜리젯님 감사합니다!
추위새 koldbird : 옷걸이에 이어서 옷 보관법도 한 번 다뤄주시는 건 어떠실까요? 특히 코트나 자켓류요ㅠㅠ 핸드메이드 코트 옷걸이 선택 잘못해 보관했다가 어깨뿔 생겨서 속상했던 적이 있었거든요. 콜리젯님은 하나의 옷도 오래오래 입으시는 분이니 옷을 잘 보관하고 관리하는 꿀팁이 있으실 것 같아요!

좁은 옷방 최상급 활용팁 , 옷걸이팁, 많이거는 요령 3박4일 옷방정리 대공개 ❤

우우~ 반가워요 여러분
저 이사했어요! 그래서 옷방 정리를 하면서
저만의 노하우를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진짜... 대환장파티 너무 힘들었어요 ㅜㅜ
그래도 이렇게 정리해놓으니까
옷 고르러 갈때마다 쇼핑하는 느낌이잖아~
그리고 랜선 집들이는 조만간 곧! 찾아뵐게요
그럼 영상 재밌게 봐주세요~

옷걸이 정보
http://me2.do/xFQs81wX


=============================================
우우~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라끌레르입니다.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다루고있어요.
패션디자이너 경험으로
정보가 있는 재밌는 영상 많이 만들께요
그럼 또 만나요 ~ 뿅!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oraclaire
비지니스 문의
crownlions@gmail.com
Bora Claire : 시스템행거 설치한곳은 '투이지퍼니처'
한미숙실장님 (01094232917) 입니다. 좋은 가격에 튼튼하게 잘해주셔서 저는 만족했어요~ 질문 많이주셔서 연락처 공유합니다♡
Soohyun Kim : 언니는 다른 유튜버들이랑 다르게, 항상 꿀팁들, 정보들 나눠주시려는 진심이랑 정성이 느껴져서 너무 좋아요❤️ 앞으로도 많이 부탁드려요
칫 : 와.... 부지런함에 늘 감탄했지만, 옷방 옷정리도 대단하세요 ㅜㅜ 바지길이, 옷걸이 디테일 오늘도 꼼꼼이 체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AHN眼AHN按 : 아이가 커서 옷안사도 될 정도로 다양한 스타일이 가득이라 부럽네요. 엄마옷방에서 쇼핑하듯 하나씩 꺼내입을 수 있을 수 있어 좋겠단 생각이 스치네요.ㅎㅎ 영상중간에 엄마 손 제스처 따라하는 거 너무 귀여워요.ㅎㅎ
마리모 : 다 예쁜 옷들로 색깔별로 촤르륵 많이 걸어두니 대리만족 돼요ㅋㅋㅋ 정리 넘 잘하셨네요!! 저도 이제 이사 앞두고 있는데 가서 보라끌레르님처럼 예쁘게 정리해야겠어요. 잘봤습니다 ^^

... 

#옷걸이닷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686건 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289a97e33y1m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